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과 생각>/소소한일상-2019년

소소한 일상-대구그랜드호텔 더코르소 아트페어

728x90




대구그랜드호텔 10층에서
더코르소 아트페어 
19일~21일 까지 펼쳐집니다.




태풍 다나스 소식에도 불구하고
빨간우산을 받쳐들었어요~
다행히 비는 많이 내리지 않았네요.^^




<주부독서연구소>에서 함께해 주시는
<강홍석 작가님> 작품도 
출품된다고 해서 길을 나셨습니다.



다양한 작품으로 눈이 호강하네요.
기발한 작품에 눈이 휘둥그레지고
작가들의 창작품에 감탄이 절로나더라구요.

​​
작품을 감상하는 능력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작품을 소장하고픈
생각이 앞서기도 했어요.

(출시 작품 함께 감상해 보세요♡)





강홍석 작가님은 쓰레기를 이용해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분이세요.


이번 출품작은 물고기 시리즈네요~
아래작품입니다.




이중 한 점 모셔왔어요~^^







이번에 참석은 못하셨는데
이유는
현재 거대한 쓰레기와 사투(?)중이라 합니다.

이유는 청주 국제공예비엔날레 
작품 준비때문이라십니다.



아래의 거대한 쓰레기를 
어떻게 작품으로 승화시킬지 알수 없네요.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작업이 될 것이라 합니다.

역시 예술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큰 도전 앞에 선 강홍석 작가님의 작품을 위해 마음으로나마 응원을 드리며 
좋은 성과도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