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작가/내가 만든 명언-2019년

오늘의 내명 -좋은 사람으로 보이고 싶다면

728x90

 

 

독서가로 보이고 싶다면

책을 읽으면 되고

 

작가로 보이고 싶다면

글을 쓰면 된다.

 

너무나 당연한 말이다.

 

 

 

원하는 사람이 되었다는

이미지 트레이닝도 도움이 된다.

물론 노력은 필수 아이템이다.

 

보이고 싶은 사람이 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 사람이 되는 것이다.

 

 

 

 

 

"좋은 사람으로 보이고 싶다면

먼저 좋은 사람이 되라."

 

-by 독(讀) 한 여자 장인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