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소개,독서HAZA365>/책속글귀-2015년

<책속글-오늘을 사는 원칙>by 주부독서연구소

728x90

 

 

"매일 나는 다른 사람과의 인간관계에 신뢰를 쌓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한다.

이는 내가 받는 것보다 더 많이 주고, 다른 사람을 조건 없이 사랑하며,

그들에게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인간관계에 기쁨을 가져오도록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매일 저녁에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이 질문을 던지면서 내 인생에서 인간관계 부분을 평가해본다.

오늘 내가 사람들에게 사려 깊었는가?

사람들이 나와 함께 보낸 시간에 대해 즐거웠다고하겠는가?"

출처: 오늘을 사는 원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