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소개,독서HAZA365>/책속글귀-2015년

<책속글귀- 오늘을 사는 원칙 (존멕스웰)中>

728x90

 

 

오늘 하루를 위하여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올바른 태도를 선택하고 몸으로 보여 줄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좋은 가치를 포용하고 실천할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가족과 대화하고 그들을 돌볼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건강한 지침을 배우고 따를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중요한 우선순위를 정하고 그에 따라 행동할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책임을 받아들이고 보여 줄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적절한 의무를 완수하고 책임을 다할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돈독한 인간관계를 쌓기 위해 애쓸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돈을 벌고 그것을 제대로 관리할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매일 믿음의 깊이를 더하고 그 믿음을 유지해 나갈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이해 노력할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남에게 베푸는 것을 통해 타인의 본보기가 될 것이다.

 

오늘 하루를 위하여 나는 이런 결심에 따라 행동할 것이며 이런 원칙들을 실천할 것이다.

그러면 언젠가는, 내가 열심히 살아온 만큼의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출처: ​오늘을 사는 원칙 (존 멕스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