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작가/내가 만든 명언-2017년

독(讀)한 여자의 내명(내가 만든 명언)

728x90

#명언 #내가만든


오늘의 내명
(내가 만든 명언)

 

"시도하고 실수하라.
실수를 통해 배우며 성장한다."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시작하면
실수할때도 있고 실패할때도 있다.

실수를 통해 우리는 알지 못하던 것을 배운다.
시도하지 않았다면 알수 없는 것이다.



시도하면 실수하다보면
실패할 확률은 줄어준다.

시도하지 않는다면
성공할 확률은 0%이다.



완전하고 완벽할수 없기에
반복을 통해 능숙해지고 세련되어 진다.

실수하면 새로운 방법으로 시도한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수있게 된다.

실수하면 더 잘 알게된다.
실수하면 더 잘 하게 된다.

더 많이 시도하고 실수하자!
배우면 성장하게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