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일일책]

계명문화대, ‘학생ㆍ교직원 독서역량강화’ <일일일책>장인옥 작가 초청 특강

728x90

 뉴스웨이

계명문화대, 장인옥 작가 초청 독서역량강화 특강

일일일책 저자 장인옥 작가가 계명문화대학교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독서역량강화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인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말을 전했다.

장 작가는 ‘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수 있었다”며, “시간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다. 새벽시간, 이동 중, 잠자기 전, 주말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깐 여러분도 도전해 보기 바란다”며 말했다.

“여러분의 독서를 응원합니다”라며 특강을 마친 장인옥 작가는 3년간 1000권의 독서와 6년간 일일일책 독서한 ‘일일일책(1日1冊)’저자이며, 현재 비블리아 칼럼연재(장인옥의 북큐레이션),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 ‘북카페’ 오픈과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多讀多Talk)’프로그램, 독서리더장학생 시상, 전자도서박람회, 도서관 스템프 투어, 도서관 이용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구 유진영 기자 newswaydg@naver.com

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8041716514346844&md=20180417165145_AO

 

 

 

 

 

 

계명문화대학교, 장인옥 작가 초청 독서특강 실시

 

학생‧교직원 대상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 주제
김의진 기자  |  bonoya@unn.net

▲ 특강을 하고 있는 장인옥 작가

[한국대학신문 김의진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동산홀에서 《일일일책》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 교직원‧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등 자신이 경험한 실화를 바탕으로 재미있고 진솔하게 설명했다. 

그는 “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었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었다”며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시간이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라며 “새벽시간과 이동 중, 잠자기 전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깐 도전해 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인옥 작가는 3년간 약 1000권의 독서와 6년간 일일일책 독서에 대해 이야기한 《일일일책》의 저자다. 현재 비블리아 칼럼 연재,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188324

 

 

 

 

계명문화대 장인옥 작가 초청 특강

김홍철기자  |  khc@hidomin.com

[경북도민일보 = 김홍철기자]  계명문화대가 최근 동산홀에서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한 ‘일일일책’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에서 장인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주제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장 작가는 “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수 있었다”며 독서를 적극 권장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 ‘북카페’와 독서토론클럽‘다독다톡’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h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355854

 

 

 

 

 

‘일일일책’ 장인옥 작가 초청 특강계명문화대, 독서 역량강화

심상선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인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말을 전했다. 

장 작가는 “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었다”며 “시간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다. 새벽 시간, 이동 중, 잠자기 전, 주말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 여러분도 도전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인옥 작가는 3년간 천 권의 독서와 6년간 하루에 책 한 권을 읽는 ‘일일일책(1日1冊)’저자이며, 현재 비블리아 칼럼연재(장인옥의 북큐레이션),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에서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북카페’오픈과 독서토론클럽‘다독다톡(多讀多Talk)’프로그램, 독서리더장학생 시상, 전자도서박람회, 도서관 스템프 투어, 도서관 이용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심상선기자 


http://www.kb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442351

 

 

 

 

 

 

 

계명대, 장인옥 작가 초청 특강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 바꾼다˝ 경험담 통해 독서의 장점 전달
독서 토론클럽·역량 강화 나서
경북신문 기자

↑↑ 계명문화대 동산홀에서 특강을 펼치고 있는 장인옥 작가. 사진제공^계명문화대

계명문화대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알렸다.
 장 작가는 특히 "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수 있었다"며 "시간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다. 새벽시간, 이동 중, 잠자기 전, 주말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깐 여러분도 도전해 보기 바란다"며 당부했다.
 한편 장 작가는 3년간 천권의 독서와 6년간 일일일책 독서한 '일일일책(1日1冊)'저자이며 현재 비블리아 칼럼연재(장인옥의 북큐레이션),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 '북카페' 오픈과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多讀多Talk)' 프로그램, 독서리더장학생 시상, 전자도서박람회, 도서관 스템프 투어, 도서관 이용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우현 기자

경북신문 기자 /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204127&part_idx=281

 

 

 

 

 

 

[교육소식]계명문화대, 독서역량강화 초청 특강 등

 

【대구=뉴시스】이통원 기자 = ◇계명문화대, 독서역량강화 초청 특강

계명문화대는 교직원과 학생들의 독서 토론 클럽 활성화를 위해 장인옥 작가를 초청, 특강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인 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주제로 이번 특강에 나섰다.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80415_0000282074&cID=10810&pID=10800

 

 

 

 

국제뉴스 

 

계명문화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독서역량강화를 위한 초청 특강 실시일일일책 장인옥 작가‘하루 한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주제로 특강

백운용 기자  |  paekting@naver.com

 

 ▲ 계명문화대학교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는 일일일책 저자인 장인옥 작가

 

▲ 계명문화대학교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는 일일일책 저자인 장인옥 작가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인옥 작가는‘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말을 전했다.

장 작가는‘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수 있었다”며, “시간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다.

새벽시간, 이동 중, 잠자기 전, 주말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깐 여러분도 도전해 보기 바란다”며 말했다. 마지막으로“여러분의 독서를 응원합니다”라고 말을 덧붙이며 특강을 마쳤다.

장인옥 작가는 3년간 천권의 독서와 6년간 일일일책 독서한 ‘일일일책(1日1冊)’저자이며, 현재 비블리아 칼럼연재(장인옥의 북큐레이션),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에서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북카페’오픈과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多讀多Talk)’프로그램, 독서리더장학생 시상, 전자도서박람회, 도서관 스템프 투어, 도서관 이용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08435

 

 

 

 

 

 

KNS뉴스통신 대구/경북

 

계명문화대, ‘학생ㆍ교직원 독서역량강화’ 장인옥 작가 초청 특강

  • 장완익 기자

특강을 진행 중인 일일일책 저자 장인옥 작가. <사진=계명문화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문화대학교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인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재미있고 진솔하게 전했다.

장 작가는 "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었다”며, “시간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다. 새벽시간, 이동 중, 잠자기 전, 주말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 여러분도 도전해 보기 바란다. 여러분의 독서를 응원 한다”며 특강을 마쳤다.

장인옥 작가는 3년간 1000권의 독서와 6년간 일일일책 독서한 ‘일일일책(1日1冊)’저자이며, 현재 비블리아 칼럼연재(장인옥의 북큐레이션),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에서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 ‘북카페’ 오픈과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多讀多Talk)’프로그램, 독서리더장학생 시상, 전자도서박람회, 도서관 스템프 투어, 도서관 이용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419050

 

 

 

 

계명문화대, 학생 및 교직원 독서역량강화 위한 초청 특강

'일일일책' 장인옥 작가 '하루 한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주제로 특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지난 13일 계명문화대 동산홀에서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가 교직원, 학생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인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전했다.

장 작가는 "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수 있었다"며 "시간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다. 새벽시간, 이동 중, 잠자기 전, 주말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깐 여러분도 도전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여러분의 독서를 응원합니다"며 특강을 마쳤다.

장인옥 작가는 3년간 천권의 독서와 6년간 일일일책 독서한 '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이며, 현재 비블리아 칼럼연재(장인옥의 북큐레이션),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 '북카페' 오픈과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多讀多Talk)' 프로그램, 독서리더장학생 시상, 전자도서박람회, 도서관 스템프 투어, 도서관 이용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04023&thread=09r02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계명문화대, 학생·교직원 독서역량강화 위한 초청 특강

(입력) 2018-04-15 17:29
(태그) #계명문화대학교, #계명문화대

 

'일일일책' 장인옥 작가 '하루 한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주제로 특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사진 = 계명문화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인옥 작가는 ‘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말을 전했다.

장 작가는‘독서하기 전에는 부정적 생각이 지배적이고, 불안한 마음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독서를 통해 마음의 안정과 감사한 마음, 행복한 삶을 되찾을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시간 없어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다. 새벽시간, 이동 중, 잠자기 전, 주말 등 충분히 1일 1책이 가능하니깐 여러분도 도전해 보기 바란다”며 말했다.

아울러 “여러분의 독서를 응원한다”라고 말을 덧붙이며 특강을 마쳤다.

장인옥 작가는 3년간 천권의 독서와 6년간 일일일책 독서한‘일일일책(1日1冊)’저자이며, 현재 비블리아 칼럼연재(장인옥의 북큐레이션), 주부독서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에서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책과 친숙해지고 독서를 많이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도서공간 ‘북카페’오픈과 독서토론클럽‘다독다톡(多讀多Talk)’프로그램, 독서리더장학생 시상, 전자도서박람회, 도서관 스템프 투어, 도서관 이용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nspna.com/news/?mode=view&newsid=278847

 

 

 

 

 

 

계명문화대 ‘독서역량 강화’ 장인옥 작가 초청 특강 실시

 


계명문화대학은 독서토론클럽 활성화와 독서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대학 동산홀에서‘일일일책(1日1冊)’의 저자 장인옥 작가를 초청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장인옥 작가는‘하루 한 권, 독서가 인생을 바꾸다’라는 제목으로 독서를 만나기 전, 독서를 결심하게 된 계기, 1일 1책 방법, 독서노트 작성 요령, 책을 읽고 변한 인생 등 실화를 바탕으로 경험한 것들을 재미있고 진솔하게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말을 전했다.

http://www.idaegu.co.kr/news.php?code=pe03&mode=view&num=24715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