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소개,독서HAZA365>/책속글귀-2015년

<책속글- 비유로 말하라> by 주부독서연구소

728x90

 

 


트와일라 타프는

창조성을 자극하는 아이디어는 공기처럼 온 세상에 떠다니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런 아이디어를 긁어모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책 읽기 역시 강조한다.
"나는 경쟁적으로 책을 읽는다.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글을 모르는 사람보다 나을게 하나도 없다"는

마크트웨인의 충고를 기억하기 때문이다.


나는 성장하기 위해 책을 읽는다.
오늘의 나와 5년 후의 나를 결정짓는 것은 두가지,

내가 만나는 사람들과 내가 읽는 책에 달려 있다는 것이 나의 굳은 신념이다.
책을 읽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도 영감을 얻기 위해서이다.

출처: 이건희의 서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