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과 생각>/소소한일상과 생각

소소한 일상 - 컬러풀 day, 컬러풀 lunch

728x90

'a-lazy day 느린오후' 레스토랑, 대구 근교 위치한 조용하고 깔끔한 곳이더군요

이 꽃이 무슨꽃인지 아시는지요~^^ 저는 어릴적 본 기억이 있어 금방 알아차렸어요. 부추꽃~ ♥

 

호박스프 라고 하는데 감탄하며 후루룩 후루룩 , 바게트로 출출함을 채웠네요.

입맛을 자극하는 샐러드 색깔에 반했어요. 너무 곱지요~^^

식사도 컬러풀~~~!! 입이 즐겁기전에 눈이 먼저 행복해 지더군요. ♥

디저트 까지 먹고 나니 배부름에 낮잠이 몰려 왔어요 ㅠㅠ

 

깔끔하고 정갈한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톤.... 마음 까지 정리되는 기분이었어요.

예쁘게 꾸며두신곳 몇군데 찰칵! 찰칵!

작은 정원에 해바라기가 더위를 이겨내고 있었어요~^^

 

느린 오후,  오랜만에 시간이 느리게 흘러감을 느끼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