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과 생각>/소소한일상과 생각

명함 만들었어요~~^^

728x90

 

 

 

 

명함하나 만들었습니다.

 

엑셀에서 재미삼아 끄적이다가 갑자기 명함으로 하나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수정.보완없이 바로 만들어 버렸네요~~^^

 전문가가 아니라 감각이 떨어질지는 모르겠으나, 스스로 디자인(?)했기에 맘에 들고 괜찮아 보이네요~~^^

 

근데,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대표라는 것을 좀 특별하게 생각하는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누구나 자기인생의 대표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인생의 대표, 당신은 당신인생의 대표,

그러니까 우리는 자기인생의 대표인것이지요.

누구나 "자기인생의 대표"입니다.

 

"내인생의 대표"  당신도 잊지 말았으면 합니다.

 

나의 인생도 당신의 인생도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그나저나 명함 괜찮나요???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내인생의 대표이기에 긍정의 반응으로 받아들이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편한시간 보내세요^^

 

line_characters_in_love-11line_characters_in_love-27line_characters_in_love-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