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과 생각>/칼럼(비블리아,좋은생각)

<좋은 생각, 2019년 2월호>게재되었어요.<일일일책>저자 장인옥

728x90

좋은 생각 20192

vol.325 아름다운 사람들의 밝고 다뜻한 이야기

 

 

 

띵동!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어? 주문한 것이 없는 것 같은데....

상자를 받고 보니 <좋은 생각>에서 보내주셨네요.

와우~!

2019년 2월 호 좋은 생각에 게재한 것이 떠올랐어요.

아하~~! 벌써 2월 호가 나왔군요~

 

 

 

상자를 열어보니 선물이 가득 들었네요.

우~와~~!

감탄이 절로 납니다.

좋은 생각 2월 호를

큰글씨 책자와 함께

2권씩이나?

 

넉넉한 마음에 입꼬리가 올라갑니다.

 

보자 보자~~~!

보아하니 정기구독시

주는 선물로 보이는데요.

마음에 쏙 듭니다.

 

생각지도 못한 선물받고

좋은 생각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좋은글귀 많이 나눌게요~ ♥︎♥︎

 

 

 

 

 

 

 

생활 문예대상도 있네요.

관심 있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금도 있어요~~~^.^

 

 

 

 

"잘했어. 잘하고 있어. 잘할 거야!

동백꽃이 혼자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 목소리도 들립니다.

"잘했어. 잘하고 있어. 잘할 거야!"

 

 

 

 

 

 

 

2월 호 있음.

목차가 참 정겹네요.

 

 

 

 

 

 

★전통 있는 국민 월간지 <좋은 생각>

매일 조금씩 읽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첫째 주

 

 

 

 

둘째 주

 

 

 

셋째 주

 

 

넷째

 

 

 

제 글은 둘째 주 (12일) 게재되었네요.

 

 

 

 

 

정기구독을 원하시면

아래 참고하시면 되세요~

 

 

풍성한 읽을거리,

다양한 스토리,

 

때로는 웃고,

때로는 감동하고,

 

작지만 큰 울림을 주는

좋은 생각으로

2월 한 달 행복하세요.

 

 

<일일일책> 저자

장인옥이었습니다.

 

 

근데 2월 호 벌써 올려도 되나?

냅다 도망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