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일일책]

<일일일책>장인옥,대구 KBS <아침마당> 2018.1/5(금) 방송,-독서,책으로 새로운 세상을 살다

728x90

대구 아침마당 녹화가 있던날 입구에서 한컷찍었어요^^

 

 

 

방송분

두둥~!! 출연자들 입장이네요^^

 

 

 

아침마당 대구 -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책으로 새로운 세상을 살다'

 

 

출연자들 모습입니다.
저는 제일 오른쪽에 앉아 있네요^^
TV 첫 출연~!!

생각보다 화면이 잘 나오네요.
역시 조명발과 화장발인것 같아요^^

 

 

이야기가 시작되었네요....!!

 

 

출연자가 돌아가면서 책이야기를 나누었어요.

 

 

화기애애한 분위기죠~^^
역시 진행자는 프로였어요.
백명지, 진유현 아나운서 덕분에
편안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었네요.

 

오~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
말좋겠네..'

노래 가사처럼
정말 좋았던 모양입니다.^^

 

 

 

 

열심히 캡쳐를 해 뒀습니다.
첫 TV방송출연 기념으로요~^^

 

진유현 아나운서
얼굴도 작으시고
목소리도 좋더라구요.
목소리 좋다고 했지만
비쥬얼이 더 좋았아요.ㅋㅋㅋ

백명지 아니운서
역시 멋진 목소리로
프로답게 매끄러운 진행을
해 주셨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패널 장윤정, 김쌤
사이 사이 분위기 즐겁해 주시고
덕분에 웃음 참느라 고생했어요.
감사합니다.^^

 

 

웃음 참는 모습 보이시죠~^^
아나운서. 패널 덕분에
즐겁해 방송했어요.

 

 

 

 

방송은

↙↙↙↙↙↙↙↙

http://mdaegu.kbs.co.kr/tv/morning/vod/2585960_80504.htm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