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소개,독서HAZA365>/책속글귀-2015년

<책속글- 존 맥스웰의 태도> by 주부독서 연구소

728x90

 

 

 

벼랑 끝으로 오라.

아니요. 우린 추락할 거예요.

벼랑 끝으로 오라.

안 돼요. 추락하고 말 거예요.

어쨌든 그들은 벼랑 끝으로 갔다.

그는 그들을 밀었다.

그러나 그들은 추락하지 않았다.

하늘 높이 비상했다.

 

-기욤 아폴리네르

 

 

날아오르기 위해서는 벼랑 끝에 서야 한다.

기회를 잡고 싶다면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성장하고 싶다면 실수를 해야 한다.

잠재된 가능성을 실현시키고 싶다면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붙잡아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저 그런 평범한 삶을 살 수밖에 없다.

실수를 하지 않는 사람은 결국 실수를 감수하는 사람을 위해 일을 하는 것과 같다.

그들은 결국 현실에 안주했던 자신의 삶을 후회하고 만다.

 

출처: 존 맥스웰의 태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