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소개,독서HAZA365>/책속글귀-2015년

<책속글-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by 주부독서 연구소

728x90

 





<자신감 높이기>


나는 멋진 인생/인간관계/직업에 대한 열망을 품고 있고 내면의 자신감이 확고하다.

내 자신감은 내면으로부터 밖으로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오며 주변 사람들도 그것을 느낀다.


내 자신감은 나날이 높아진다.

언제나 차분하면서도 자신감 있게 말하는 내 모습이 마음속에 보인다.


사람들은 나에게 집중하고 나는 그처럼 주목받는 일이 즐겁다.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고 나도 그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사귀고 관계를 맺는 일이 쉽다.


나는 자신감과 안정감을 유지한다.

나는 사람들에게 관심이 있으며 그들도 나에게 관심이 있다.


나는 함께하는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도록 이끌 줄 안다.

나는 늘 상대방의 말을 진심어런 마음으로 경청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나를 좋아한다.

나는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줄 알며 사람들은 내 조언을 소중하게 받아들인다.

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도 늘 자신감이 넘치고 남들과 쉽게 어울리며 즐긴다.

나는 늘 타인에게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친구를 쉽게 사귄다.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은 계속 높아지고 있다.

나에게는 많은 능력과 재능이 있으며 그것은 나날이 성장한다.

나는 성공을 확신하며 내 능력을 확실히 믿는다.

나는 내 행복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다.


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사귀는 데 주저함이 없다.

내 자신감과 따뜻하고 친근한 성품 때문에 누구나 나를 좋아한다.

나는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스타일이다.


내 내면에서 커다란 힘을 발휘하는 잠재의식 속에는

내가 조화롭고 어떤 상황에서든 차분하게 훌륭한 결과를 내는 사람이라고 각인 돼 있다.

나는 이런 생각이 낭게 미치는 강한 영향력을 매일 인식하고 있다.


덕분에 기존의 잘못된 신념은 사라지고 새로운 신념이 자리를 잡는다.

이 새로운 신념은 내 내면에 정착해 언제까지나 긍정적이고 강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출처: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