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소개,독서HAZA365>/책속글귀-2015년

<책속글-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by 주부독서 연구소

728x90

 

 

평온함과 자존감 높이기

 

"내 깊은 내면에서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내 자신감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내게 새로은 자유를 선사한다.

주변 사람들도 나를 좋아하고 신뢰한다.

나는 언제나 올바른 판단과 결정을 내린다.

나는 나 자신을 좋아하고 남들도 나를 좋아한다.

나는 언제나 나를 위해 좋은 일을 하며 타인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 것도 즐긴다.

나날이 나에 대한 믿음과 확신이 깊어진다.

 

나는 잠재의식의 힘을 사용해 무한한 자신감과 자존감을 토대로 행동하는 법을 안다.

나는 주도적으로 인생을 이끌고 있으며 삶이 내게 많은 선물을 가져다줄 것이라는 사실을 안다.

사람들을 만나면 늘 친근하고 따뜻하게 대하며 그들도 나를 똑같이 대한다.

 

나의 밝은 미소와 친근한 느낌 때문에 사람들은 나를 좋아한다.

나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을 발산한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도 훌륭하고 현명하게 대처할 만큼 완벽한 자신감이 있다.

내 내면에는 안정감과 평온함, 자기 확신이 존재한다.

나는 최고의 삶을 살 자격이 있으며 내면의 역량을 바탕으로 얼마든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

나는 차분하고 균형 잡힌 사람이며 언제나 힘 있는 목소리로 자신 있게 말한다.

나와 똑같은 사람은 이 세상에 한 명도 없고 나는 세상에 유일한 존재다.

 

나는 사람들을 좋아하고 사람들도 나를 좋아한다.

그들이 나를 좋아하는 이유는

내가 자신감 넘치고 강하며 스스로를 분명하게 표현할 줄 알기 때문이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내 자신이 사랑스럽고 스스로를 존중한다.

사람들은 내가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나를 사랑하고 좋아한다.

나는 내면 깊숙한 곳에 잠자고 있던 많은 재능을 발견한다.

나는 내가 발전할 수 있는 방향으로 상상력과 마음속 그림을 활용한다.

내 자신감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삶이 내 앞에 던져놓은 어떤 문제도 훌륭하게 처리하고 해결할 수 있다.

나는 선하고 사랑스러우며 긍정적으로 생각할 줄 안다.

내 안에는 평온과 사랑, 자신감 그리고 뛰어난 능력이 가득하다.

나는 이런 생각이 나에게 미치는 강한 영향력을 매일 인식하고 있다.

덕분에 기존의 잘못된 시념은 사라지고 새로운 신념이 자리를 잡는다.

이 새로운 신념은 내 내면에 정착해 언제까지나 긍정적이고 강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출처: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