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소개,독서HAZA365>/책소개,책속글귀-2019년

시간의 마법 -정선혜,서영우 저

728x90

책속글귀

 

시간의 마법 -정선혜,서영우 저


 

 

 

마법의 시간이 따로 있는 것일까? 그렇지 않을 것이다. 하루의 시간 중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시간이 마법을 불러온다. 오롯이 자신을 위한 시간이라 할 수 있다. 독서하는 시간, 글 쓰는 시간, 운동하는 시간이 자신의 성장을 위한 시간이다.

 

하루만 이렇게 보낸다고 마법이 일어나지는 않다. 지속하는 힘이 추가되어야 한다. 매일 짧은 시간이라도 반복해서 몰입하고 반복한다면 마법을 일으킨다.

 

매일 무엇인가를 한다는 것, 반복하는 시간이 쌓인다는 것은 곧 잘하게 되고 특별해진다. 이런 변화가 일어날 때 마법의 시간으로 환산된다.

 

 

 

"시간의 마법의 무서운 점은, 매일 비슷한 날이 반복되는 동안 그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걸 평소에 전혀 깨닫지 못하게 한다는 것이다.

 

그냥 매일 하루하루 무료한 시간이 지나갈 뿐. 뭔가 해보려고 하면 어차피 해봐야 성과도 없는데 왜 하느냐고 속삭인다.

 

그러다 어느 순간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 새 몇 달, 몇 년, 심지어는 몇십 년을 허망하게 날려 버린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지금 시작하면 10년 후에 기뻐할 것이고

지금 포기하면 10년 후에 슬퍼할 것이다."

 

 

 

 

시간의 마법은 정말 강력해서 그렇게 매일 의미 있는 일을 지속적으로 할 수만 있다면 언젠가 본인이 꿈꾸는 그런 모습에 훌쩍 다가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야. 그런데 대 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의 마법을 이요하지 못하고 오히려 마법 속에서 허우적거리고 있으니 참 안타까운 일이지.

시간의 마법 -정선혜,서영우 저

 

 

 

▶한줄 정리

"하루 10분만 나를 위해 투자하라"

 

 

 

 

 

#책속글귀 #독서 #책 #책읽기

#책소개 #책추천

#좋은글 #좋은글귀

#독한여자 #주부독서연구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