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일일책]

북잼콘서트[이지성작가],<일독.이독>,블루스퀘어,인터파크북파크, 게스트장인옥.주부독서연구소. <일일일책>

728x90

안녕하세요~^^

2018년 5월 3일(목)
이지성 작가님의 북잼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하게 되었어요.

블루스퀘어 북파크(인터파크)
이지성 작가님의 <리딩으로 리드하라> 덕분에 독서하기 시작한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행복했는데, 이렇게 함께 무대에 있다는 것이 실감이 나지 않고
어떨떨했어요.
하루 종일 꿈꾸는 것 같았어요. 사실 예전에 꿈에서 뵌 적이 있었거든요. ㅎㅎ
꿈은 이루어진다??ㅎㅎ
그 꿈이 자면서 꾸는 꿈이든 바라고 설레는 꿈이든 이루어진 것이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이지성 작가님의 강연 50분,
북잼토크 와 질의응답 40분으로 이루어졌어요.
변화무상한 날씨에도 강연에 참석하신 관객들
독서하시는 분들이고
책읽기에 관심이 많으셔서
수준이 대단했어요.^^

저에게는 꿈같은 시간이었어요.
그저 강연듣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네요.
으흐~~^^ 
독서열정 독서에너지 가득안고 돌아왔어요.




폰카로 찍은 사진 몇장 주셔서 공유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