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과 생각>/소소한일상과 생각

2018.3.21. 춘분의 아침풍경

728x90

오늘은 절기상 춘분이네요~
어제 일기예보에서 눈 소식이 있었어요.

대구는 워낙 눈 구경하기 힘든 지역이라.
출근길 교통대란을 짐작하며 잔뜩 긴장했었네요.
다행히 영하의 기온은 아니라서 도로가 얼지 않았어요.
눈은 언제 왔느냐는 듯 빠른 속도로 녹아버렸네요.

눈이 온다는 소식에 교통상황이 걱정이 되지만
아직도 마음의 설렘은 어쩔 수 없네요.

눈 풍경 살짝 영상에 담으며
이젠 완연한 봄을 맞을 준비를 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