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과 생각>/소소한일상과 생각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

728x90

 

 


위기의 순간 손을 잡아준 책~!
책으로 인해 삶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했어요.
감사함과 행복함을 찾은 것이죠.

또 한 가지의 변화~!
기아대책을 통해 좋은 인연을 만들었어요.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였지만 누군가를 도울 수 있음을 확인하는 순간이었죠.

2011년 8월 26일. 39세 생일날 시작한 후 2년쯤 지난
2013년 8월 아동 후원을 시작했어요.
올해로 5년이 접어들었네요.
매년 크리스마스카드를 받고 성장 사진을 보면서 한껏 행복했습니다.
1년 동안 뭘 했나 싶다가 카드를 받아보며 의미 있는 순간임을 깨닫곤 합니다.


오늘 집에 도착하니 기아대책에서 선물을 보내왔어요.

 

커피 봉투를 살짝 뜯었더니 향이 어찌나 좋던지 내일까지 기다릴 수가 없어서 맛보게 되었네요.

 

 

 

참으로 기분 좋은 순간입니다.
이웃님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by 책삼키는 독(讀)한여자 장인옥

 

 

728x90
반응형